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담당튜터 박은혜
수강정원 999
과정교재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1년
0.0 / 5.0
    -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목표

    ·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대상

    ·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내용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학습방법

웹+모바일 병행학습

수료기준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점수비중 과락기준 유의사항
진도 30 차시 수료필수조건 80 % 이상
시험 2 50 % 0 점 이상
과제 1 50 % 0 점 이상
총계 - 100% 60 점 이상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학습목차

[근로자카드제]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01 단원 0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2 단원 0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3 단원 0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4 단원 0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5 단원 0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6 단원 0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7 단원 0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8 단원 0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09 단원 0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0 단원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1 단원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2 단원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3 단원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4 단원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5 단원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6 단원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7 단원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8 단원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19 단원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0 단원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1 단원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2 단원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3 단원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4 단원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5 단원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6 단원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7 단원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8 단원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29 단원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30 단원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 01. 인트로
  • 02. 학습목표
  • 03. 사전진단
  • 04.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1
  • 05.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1
  • 06.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2
  • 07.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2
  • 08.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3
  • 09. 시뮬레이션 선택 기능3
  • 10. 선택형 시뮬레이션 강의4
  • 11. 애니메이션 본강의
  • 12. 맞춤형보충학습
  • 13. 마무리 점검퀴즈
  • 14. 아웃트로
수강후기
0.0 / 5.0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및 학습 기간 ※ 복습기간: 교육 종료 후 1

※ 선택 가능한 학습기간이 없습니다.
190,960
85,930
자비부담금 105,030
  • 님 잠깐만요!!☞
  •  
  • 2020년 국민내일배움카드 시행으로 모든 원격과정의 수강신청은 HRD-Net 사이트에서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수강신청 하셨나요?
  •  
  • ※ 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에서 결제 불가!
  • 예. 수강신청 했습니다. 아니오. 수강신청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