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은 고객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과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강조하는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회사가 자체적인 가치와 전략을 어필하고, 시장과 고객 세분화를 올바르게 이해하여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기획서와 제안서 작성법을 학습하여 비즈니스 경쟁에서 더 높은 승률을 달성하도록 안내합니다.
|
|
||||||||
|
평가항목 | 점수비중 | 과락기준 | 유의사항 | |
---|---|---|---|---|
진도 | 30 차시 | 수료필수조건 | 80 % 이상 | |
시험 | 2 회 | 80 % | 0 점 이상 | |
과제 | 1 회 | 20 % | 0 점 이상 | |
총계 | - | 100% | 60 점 이상 |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
![]()
5.0
/ 5.0
|
|
---|---|
![]()
5.0
/ 5.0
|
|
![]()
5.0
/ 5.0
|
|
![]()
4.0
/ 5.0
|
|
![]()
5.0
/ 5.0
|
|
![]()
5.0
/ 5.0
|
|
![]()
4.0
/ 5.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