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Thinking A to Z] 비즈니스 파트너 - 대외업무

담당튜터 권미영
수강정원 999
과정교재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1년
4.5 / 5.0
    -

과정소개

 비즈니스 파트너는 교실에서 배운 영어와 비즈니스 현장에서 사용하는 영어 사이의 갭의 다리가 필요한 학습자들에게 실제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아직 현업 경험이 없는 학습자들에게도 실무 현장에 있는 것과 동일한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며, 또한 이미 현업에 있는 직장인들에게도 실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영어 사용법과 업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들을 제공합니다.
8개의 각각의 레벨은 영어학습자를 위한 국제 표준 레벨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커리큘럼은 실무 현장과 현업 테마에 맞추어 구성되었습니다. 현업에서 일어나는 실제 사례들을 영상으로 보는 동시에 전문 강사의 강의를 통해 쉽고도 빠르게 바로 써 먹을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A1 과정은 가장 기초적인 과정으로, 기초 영어 학습자에게 맞추어 개발되었으며, 회사 입사부터 업무 전반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별 표현들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업무 스킬-조직문화, 공급, 프로젝트 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실무 팁이나 업무 능력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 회사에 입사하여 일상적인 업무부터 거래처와의 관계까지 확장되는 여러 업무 상황까지의 실무를 익힐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 기업의 글로벌화 환경 속에서 영어권 동료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학습자
    · 실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습자
    · 기초적 비즈니스 영어회화 뿐만 아니라 현업에서의 업무 스킬도 함께 향상시키고 싶은 학습자

학습내용

1. 개인 및 기업 활동 소개
2.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3.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4.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5.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6. 사무실 이전
7. 견적
8. 서비스 비교 및 선택
9.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10.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11. 대금지급 절차
12.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13. 업무 매뉴얼
14.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15.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16. 공급망
17. 비용 절감
18.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19.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20.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학습방법

웹+모바일 병행학습

수료기준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점수비중 과락기준 유의사항
진도 20 차시 수료필수조건 80 % 이상
시험 1 50 % 0 점 이상
과제 1 50 % 0 점 이상
총계 - 100% 60 점 이상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학습목차

[근로자카드제][Global Thinking A to Z] 비즈니스 파트너 - 대외업무

01 단원 01. 개인 및 기업 활동 소개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개인 및 기업 활동 소개 (1)
  • 03. 2. Video
  • 04. 3. 개인 및 기업 활동 소개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2 단원 02.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1)
  • 03. 2. 회의 주최 및 일정 조정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3 단원 03.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1)
  • 03. 2. 회의 수락 및 일정 조정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4 단원 04.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1)
  • 03. 2. Video
  • 04. 3. 업무 스킬: 업무 협조 요청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5 단원 05.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1)
  • 03. 2. 비즈니스 워크샵: 회의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6 단원 06. 사무실 이전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사무실 이전 (1)
  • 03. 2. Video
  • 04. 3. 사무실 이전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7 단원 07. 견적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견적 (1)
  • 03. 2. 견적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8 단원 08. 서비스 비교 및 선택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서비스 비교 및 선택 (1)
  • 03. 2. 서비스 비교 및 선택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09 단원 09.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1)
  • 03. 2. Video
  • 04. 3. 업무 스킬: 프레젠테이션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0 단원 10.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1)
  • 03. 2. 비즈니스 워크샵: 사무실 이전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1 단원 11. 대금지급 절차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대금지급 절차 (1)
  • 03. 2. Video
  • 04. 3. 대금지급 절차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2 단원 12.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1)
  • 03. 2. 업무 절차의 문제 발견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3 단원 13. 업무 매뉴얼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매뉴얼 (1)
  • 03. 2. 업무 매뉴얼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4 단원 14.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1)
  • 03. 2. Video
  • 04. 3. 업무 스킬: 업무 절차 개선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5 단원 15.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1)
  • 03. 2. 비즈니스 워크샵: 업무 절차 개선을 위한 회의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6 단원 16. 공급망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공급망 (1)
  • 03. 2. Video
  • 04. 3. 공급망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7 단원 17. 비용 절감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비용 절감 (1)
  • 03. 2. 비용 절감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8 단원 18.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1)
  • 03. 2. 프로젝트와 범위기술서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19 단원 19.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1)
  • 03. 2. Video
  • 04. 3. 업무 스킬: 의견 제시 및 피드백 (2)
  • 05.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20 단원 20.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 01. 들어가기(인트로, 학습목표)
  • 02. 1.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1)
  • 03. 2. 비즈니스 워크샵: 업데이트 및 피드백 (2)
  • 04. 마무리하기(학습정리, 아웃트로)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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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 및 학습 기간 ※ 복습기간: 교육 종료 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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