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영업이 가능한 세일즈맨! 당신은 이제 매출왕!

담당튜터 황민우
수강정원 999
과정교재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1년
4.5 / 5.0
    -

과정소개

영업도 과학적으로! 주먹구구식으로 하던 영업은 잊어라!!

과학적으로 고객을 분류하고, 영업활동을 세분화하여 효율적 영업을 해보자!


■ 내용전문가 소개

- 이름: 류병규
- 학력: 전북대학교 정치외교
- 경력: 웅진코웨이(주) 세일즈혁신팀 선임강사(4년 7개월)

학습목표

    ·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고객을 분류하고, 수치화하여 영업 활동에 반영할 수 있다.
    · 활동 가능한 활동계획표를 작성하고, 방문동선을 수립하여 매출로 이어지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있다.
    · 영업활동을 세분화하여 실적에 큰 영향을 미치는 활동들을 파악하고, 그 활동에 집중하는 효율적인 영업 활동을 할 수 있다.
    · 매출분석을 통해 매출 경향을 파악하고, 향후 매출을 예측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고객 접촉이 많은 영업/판매 직원
    · 고객 및 매출 분석에 대한 체계적 습득이 필요한 영업/판매 관리 직원
    · 현재 영업점에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

학습내용

01. 과학적 영업목표관리
02. 시장선택 및 상품제안
03. 방문활동 습관 점검하기
04. 활동계획표 작성하기
05. 고객 분류 체크리스트
06. 고객 수치화
07. 고객 분석 테이블
08. 방문동선 정하기
09. 고객 유형별 응대하기
10. 고객 육성하기
11. 영업활동 5대 원칙
12. 외근활동의 핵심
13. 영업활동일지 작성하기
14. 활동진행표 작성하기
15. 영업정보 수집 및 정보원 활용
16. 고객정보 수집 및 활용
17. 영업 문제해결시트 사용하기
18. 영업활동 분석
19. 영업패턴 분석하기
20. 개인별 활동지수 분석하기
21. 고객별 활동지수 분석하기
22. 고객 방문활동 분석하기
23. 방문건수 비율 분석하기
24. 팀원 활동 비교분석하기
25. 판매 예측과 매출경향 분석
26. 실적 영향 분석하기
27. 계절지수와 파레토 분석
28. 집중 그래프를 통한 목표설정

학습방법

웹+모바일 병행학습

수료기준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점수비중 과락기준 유의사항
진도 28 차시 수료필수조건 80 % 이상
시험 2 50 % 0 점 이상
과제 1 50 % 0 점 이상
총계 - 100% 60 점 이상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학습목차

[근로자카드제]과학적 영업이 가능한 세일즈맨! 당신은 이제 매출왕!

01 단원 과학적 영업목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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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단원 시장선택 및 상품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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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4. 정리하기
03 단원 방문활동 습관 점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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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3. 퀴즈
  • 04. 정리하기
04 단원 활동계획표 작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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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단원 고객 분류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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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단원 고객 수치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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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단원 고객분석 테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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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단원 방문동선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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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단원 고객 유형별 응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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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단원 고객 육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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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단원 영업활동 5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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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단원 외근활동의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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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단원 영업활동일지 작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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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단원 활동진행표 작성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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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단원 영업정보 수집 및 정보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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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단원 고객정보 수집 및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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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단원 영업 문제해결시트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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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단원 영업활동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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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단원 영업패턴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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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단원 개인별 활동지수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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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단원 고객별 활동지수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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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단원 상담과 매출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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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단원 방문내역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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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단원 팀원 활동 비교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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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단원 판매 예측과 매출경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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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단원 실적 분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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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단원 계절지수와 파레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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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단원 집중 그래프를 통한 목표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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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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