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담당튜터 황민우
수강정원 999
과정교재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1년
5.0 / 5.0
    -

과정소개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기업의 운명을 좌우할 만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기업 전략의 핵심 이슈로 떠오르는 지금,
본 과정을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만족과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내용전문가 소개

- 이름: 심재희
- 학력: 이화여대 대학원 정보디자인 전공(석사졸업)
- 경력: CJ주식회사 디자인센터 그래픽 디자인
          (주)브랜드아큐멘 대표이사
 

학습목표

    · 브랜드가 무엇인지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할 수 있다.
    ·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타 브랜드 경영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자신만의 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대상

    · 마케팅, 영업, 경영전략 업무 담당자
    ·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의 임직원
    · 브랜드 경영에 대한 체계적 지식 습득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01. 브랜드의 정의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03. 브랜드 아키텍처 시스템
04. 브랜드 확장과 포지셔닝
05. 브랜드 법적 관리
06. 브랜드 네이밍
07. 브랜드 디자인
08.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09. On Branding
10. 감성 브랜드
11. 브랜드 문화 구축
12. 브랜드 스토리텔링
13. 트렌드 와칭
14. 제품 브랜드 성공사례
15. 서비스 브랜드 성공사례
16. 국가브랜드, 도시브랜드 성공사례

학습방법

웹+모바일

수료기준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점수비중 과락기준 유의사항
진도 16 차시 수료필수조건 80 % 이상
시험 2 50 % 0 점 이상
과제 1 50 % 0 점 이상
총계 - 100% 60 점 이상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학습목차

[근로자카드제]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경영

01 단원 브랜드의 정의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02 단원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퀴즈
  • 06. 정리하기
  • 07. Outro
03 단원 브랜드 아키텍처 시스템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퀴즈
  • 08. 정리하기
  • 09. Outro
04 단원 브랜드 확장과 포지셔닝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퀴즈
  • 06. 정리하기
  • 07. Outro
05 단원 브랜드 법적 관리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06 단원 브랜드 네이밍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학습하기
  • 08. 학습하기
  • 09. 퀴즈
  • 10. 정리하기
  • 11. Outro
07 단원 브랜드 디자인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학습하기
  • 08. 학습하기
  • 09. 퀴즈
  • 10. 정리하기
  • 11. Outro
08 단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퀴즈
  • 08. 정리하기
  • 09. Outro
09 단원 On Branding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10 단원 감성 브랜드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11 단원 브랜드 문화 구축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12 단원 브랜드 스토리텔링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퀴즈
  • 08. 정리하기
  • 09. Outro
13 단원 트렌드 와칭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14 단원 제품 브랜드 성공사례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학습하기
  • 07. 퀴즈
  • 08. 정리하기
  • 09. Outro
15 단원 서비스 브랜드 성공사례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16 단원 국가브랜드, 도시브랜드 성공사례
  • 01. Intro
  • 02. 학습목표
  • 03. 학습하기
  • 04. 학습하기
  • 05. 학습하기
  • 06. 퀴즈
  • 07. 정리하기
  • 08. Outro
수강후기
5.0 / 5.0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및 학습 기간 ※ 복습기간: 교육 종료 후 1

※ 선택 가능한 학습기간이 없습니다.
50,490
27,760
자비부담금 22,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