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담당튜터 엄성환
수강정원 999
과정교재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1년
5.0 / 5.0
    -

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학습내용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2. 홈 스마트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관련 사례 분석하기)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관련 사례 분석하기)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관련 사례 분석하기)

학습방법

웹+모바일 병행학습

수료기준 ※모든 평가항목에 응시하여야 수료 가능합니다.

평가항목 점수비중 과락기준 유의사항
진도 16 차시 수료필수조건 80 % 이상
시험 2 50 % 0 점 이상
과제 1 50 % 0 점 이상
총계 - 100% 60 점 이상 총점 평균 60 점 미만 시 수료 불가

학습목차

[근로자카드제]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01 단원 01. COVID-19 이후의 변화들(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2 단원 02. 홈 스마트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3 단원 0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4 단원 0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5 단원 0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6 단원 0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관련 사례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7 단원 0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8 단원 0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09 단원 0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0 단원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1 단원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2 단원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3 단원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4 단원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5 단원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관련 사례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16 단원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관련 사례 분석하기)
  • 01. Intro
  • 02. 학습내용
  • 03. 학습목표
  • 04. 학습하기
  • 05. 생각톡톡
  • 06. 평가하기
  • 07. 정리하기
  • 08. outro
수강후기
5.0 / 5.0
등록된 수강후기가 없습니다.

수강신청 및 학습 기간 ※ 복습기간: 교육 종료 후 1

※ 선택 가능한 학습기간이 없습니다.
104,720
57,590
자비부담금 47,130
  • 님 잠깐만요!!☞
  •  
  • 2020년 국민내일배움카드 시행으로 모든 원격과정의 수강신청은 HRD-Net 사이트에서 먼저 진행하셔야 합니다. 수강신청 하셨나요?
  •  
  • ※ 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크롬, 엣지)에서 결제 불가!
  • 예. 수강신청 했습니다. 아니오. 수강신청 하겠습니다.